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대전신세계 '추석 선물세트' 내달 14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대전신세계 제공대전신세계 제공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는 다음 달 14일까지 2025년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대전신세계는 이번 추석에 지난해 대비 예약판매 물량을 더 늘려 합리적인 가격대의 실속 선물세트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수요를 충족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예약판매 품목은 사과·배·곶감 등 농산 57품목, 한우 등 축산 36품목, 갈치·전복 등 수산 32품목, 건강·차 28품목, 와인 30품목 등 총 300여 가지다.

사전 예약 판매의 주요 품목 할인율로는 명철 최고 인기 상품으로 꼽히는 한우가 5~10%, 굴비 29%, 청과 10%, 와인 60%, 건강식품 55%이다.
 
청과의 경우 상품의 안정적인 수급과 맛, 품질 유지를 위해 전국 산지에서 직접 엄선하는 '셀렉트팜'(지정산지) 운영 규모를 지난해 추석 대비 20% 늘렸다. 또한 직거래를 통해서 가격 부담을 줄였다.
 
축산의 경우, 바이어가 직접 지정 중매인과 경매에 나서 유통단계를 축소한 '신세계 암소 한우' 상품을 확대하고, 구이류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구이 세트를 준비했다. 또한 개인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특수 부위 세트도 올해 설 명절보다 30% 가량 물량을 늘렸다.
 
사전 예약판매 행사 중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전국 어디든 원하는 날짜에 배송받을 수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