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외국인 유학생 환대 글로벌엘림재단, "훌륭한 지도자로 성장해달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글로벌엘림재단, 21일 19개국 39명 유학생 장학금 수여

2022년 재단 창립 후 다문화가족, 외국인 유학생 정착 지원
이영훈 목사, "훌륭한 지도자로 성장하리라 믿어"
베트남, 미얀마 등 19개 국 대사관 관계자 참석 감사 인사


글로벌엘림재단(이사장 이영훈)이 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순복음교회 베들레헴성전에서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2025년 가을학기 장학금을 수여했다. 송주열 기자 글로벌엘림재단(이사장 이영훈)이 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순복음교회 베들레헴성전에서 외국인 유학생들에게 2025년 가을학기 장학금을 수여했다. 송주열 기자 
재단법인 글로벌엘림재단이 21일  19개국 39명의 유학생들에게 2025년도 가을학기 장학금을 전달했다.

글로벌엘림재단 이사장 이영훈 목사는 여의도순복음교회 베들레헴성전에서 열린 장학금 전달식에서 " 현재 국내에 200만 명이 넘는 외국인들이 거주하고 있다"며, "이들을 그리스도 안에서 형제, 자매로 섬기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영훈 목사는 또, "국내에서 공부하는 젊은 세대를 지원한다면 이들이 학업을 마친 후 자신들의 나라에서 훌륭한 지도자로 성장하리라 믿는다"면서 "이 때문에 글로벌엘림재단은 해마다 더 많은 학생들이 학업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장학금 전달식에는 베트남과 미얀마, 조지아 등 19개 국 대사관 관계자 등이 참석해 장학금을 마련해준 재단과 교회에 고마움을 전했다.

글로벌엘림재단은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지난 2022년 다문화 가족과 외국인 유학생들의 정착을 돕기위해 설립한 단체로 해마다 봄과 가을학기에 외국인 유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하고, 한국어 말하기대회와 명절 나눔 행사 등 다양한 정착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