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더 넓은 공간 케어하는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 출시. 코웨이 제공코웨이가 더 넓어진 청정 면적을 자랑하는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AP-2425H)'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콤팩트한 크기로 공간 활용성을 높이면서도 청정 면적을 82㎡까지 넓혀 인테리어 효율성과 성능을 동시에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이는 자사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AP-2318D) 대비 약 19% 줄어든 크기다.
신제품은 듀얼 흡입 시스템을 적용해 강력한 청정 성능을 구현했다. 양면에 각각 장착된 4단계 필터(극세사망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통해 0.01㎛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할 뿐만 아니라 생활 냄새와 5대 유해가스까지 잡아낸다.
특히 에어매칭필터는 코웨이만의 특화 기술로 △펫필터 △알레르겐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중 선택이 가능해 계절과 환경에 맞춘 맞춤형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
편의성도 강화했다.
공기 오염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하며, 4가지 색상과 수치 표시로 공기질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청정 바람이 지나는 상단부에는 정전기 방지 소재를 적용해 먼지 쌓임을 최소화했고, 토출부를 쉽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코모드와 23dB 저소음 취침모드 등 다양한 청정 모드를 지원한다.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는 △샌드 베이지 △퓨어 화이트 △세이지 그린 △페블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인테리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제품은 코웨이 직영점 코웨이갤러리, 공식 홈페이지, 코디 매칭 서비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신제품은 감각적인 디자인에 청정 성능과 관리 편의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다양해지는 고객 환경에 최적의 공기 케어를 제공하기 위해 제품 개발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