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농심·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한정판 패키지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신라면·새우깡 등 인기 제품에 캐릭터 입힌 콜라보 선보여
SNS 이벤트·팝업 등 다채로운 글로벌 마케팅 전개

농심 제공농심 제공
농심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8월 말부터 신라면, 새우깡, 신제품 '신라면 툼바 만능소스' 패키지에 주인공 '루미', '미라', '조이'와 그룹 '사자 보이즈', 호랑이 '더피' 등 캐릭터를 적용한 한정판 제품을 한국과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선보인다.

극 중 컵라면 디자인을 반영한 스페셜 제품도 출시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농심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마케팅을 펼친다. SNS 이벤트, 디지털 콘텐츠, 팝업스토어 등을 통해 팬들과 교류하며 캐릭터와 제품을 결합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지난 6월 공개 이후 K팝과 K푸드를 사실적으로 묘사해 글로벌 팬덤을 형성했고, 작품 속 라면과 스낵이 농심 브랜드를 떠올리게 한다는 국내 팬들의 자발적 반응이 협업 성사의 배경이 됐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애니메이션 속에서 농심을 발견해 공유해 주신 덕분에 협업이 이뤄졌다"며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K라면, K스낵의 맛과 가치를 진정성 있게 알려나가겠다"고 전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