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맥도날드, 앱 배달 주문 시 '2천원 할인+매주 인기 메뉴 쿠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매주 달라지는 메뉴 할인 쿠폰 제공
최소주문 8천원·배달 무료 혜택으로 고객 편의 강화

한국맥도날드 제공한국맥도날드 제공
한국맥도날드가 약 4주간 공식 앱 배달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금액 할인과 함께 매주 메뉴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첫 주에는 배달 주문 1만원 이상 시 2천원 할인과 '맥너겟' 4조각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어 2주차에는 '상하이 치킨 스낵랩', 3주차에는 '불고기 버거', 4주차에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할인 쿠폰이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 고객 부담을 줄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한 행사"라며 "4주차 이후에도 배달 전용 쿠폰은 매주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맥도날드는 지난 6월 배달 서비스 전용 앱 '맥딜리버리'와 홈페이지 배달 기능을 공식 앱에 통합했다.

이에 따라 배달 주문 고객도 결제 금액 100원당 5포인트가 적립되는 등 기존 앱과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최소 배달 주문 금액을 업계 최저 수준인 8천원으로 설정하고, 1만4천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달을 제공해 1인 가구와 소량 주문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