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한울본부, 신한울 3·4호기 건설 용접사 양성 입교식 가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울진군 특화 인재 양성으로 지역 내 일자리 창출 기대

한울본부가 신한울3·4호기 건설 현장 용접사 양성 교육 입교식을 열고 있다. 한울본부 제공한울본부가 신한울3·4호기 건설 현장 용접사 양성 교육 입교식을 열고 있다. 한울본부 제공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는 4일 오전 신한울 3·4호기 건설 현장에서 '2025년도 지역주민 대상 용접사 양성 교육' 입교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교식에는 이세용 본부장을 비롯한 한울본부 관계자와 손병복 군수 등 울진군 관계자, 교육생 15명 등이 참석해 교육과정이 성공적으로 완수되기를 기원했다.
   
한울본부는 건설 현장 맞춤형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지역주민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용접사 양성 교육과정을 마련했다. 교육은 이날부터 10월 말까지 총 12주간 진행한다.
   
이세용 본부장은 "교육생들이 전문 기술을 성실하게 습득해 안전한 원전 건설과 지역사회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고 취업까지 연계되도록 철저히 관리하겠다"고 말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이번 교육이 일자리 연계로 이어지는 좋은 교육 프로그램으로 정착되길 바라며, 교육생들이 사회적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한울본부와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