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hy, 일본 대표 청량음료 '후지야 레몬 스쿼시' 단독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시칠리아산 레몬 과즙 담은 비타민C 탄산음료
얼려 먹거나 하이볼로도 즐겨

hy, 50년 전통 일본 청량음료 '후지야 레몬 스쿼시' 독점 판매. hy 제공hy, 50년 전통 일본 청량음료 '후지야 레몬 스쿼시' 독점 판매. hy 제공
hy가 일본 대표 청량음료 '후지야 레몬 스쿼시'를 국내 독점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1975년 일본 제과회사 후지야에서 출시된 레몬 스쿼시는 일본 현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레몬 스쿼시 캔디'의 음료 버전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시칠리아산 레몬 과즙과 과육을 넣어 상큼함과 청량감을 더했고,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데일리 음료로 즐기기에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특히 비타민C 400mg이 함유돼 건강까지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제품은 차가운 상태로 그대로 마시거나 냉동해 슬러시 또는 빙수로도 활용 가능하다. 위스키나 보드카를 더하면 레몬 하이볼로도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반영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도트 패턴을 활용해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

hy는 온라인몰 '프레딧' 단독 런칭을 기념해 5캔 구매 시 1캔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레몬 스쿼시 캔디'도 함께 증정한다. 제품 가격은 캔당 2500원이며, 프레딧 및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오는 8일부터 수령 가능하다.

이지은 hy 글로벌사업3팀장은 "반세기 넘게 사랑받아온 레몬 스쿼시를 국내에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인기 제품을 국내에 지속 도입해 소비자 선택지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hy는 지난해부터 해외 인기 제품의 국내 유통을 확대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선보인 '홋카이도 푸딩'은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 30만개를 돌파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