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HD현대1%나눔-미포조선, 아동센터 시설개선 후원금 전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해피서포터즈' 3천만 원 기금…취약계층 교육인프라 개선
사물함 교체·안전장비 등 노후 시설 보수 학습공간 정비

HD현대1%나눔재단과 HD현대미포는 31일 울산 동구 푸른솔지역아동센터에서 지역아동센터 시설개선 지원금 3천만 원 전달식을 가졌다. HD현대미포 제공 HD현대1%나눔재단과 HD현대미포는 31일 울산 동구 푸른솔지역아동센터에서 지역아동센터 시설개선 지원금 3천만 원 전달식을 가졌다. HD현대미포 제공 
HD현대1%나눔재단과 HD현대미포는 31일 울산 동구 푸른솔지역아동센터에서 지역아동센터 시설개선 지원금 3천만 원 전달식을 가졌다.

지원금이 전달된 시설은 푸른솔, 해누리, 들꽃행복한홈스쿨 등 3곳이다.

후원금은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모범적인 학업을 이어가는 지역 학생들에게 전달된다.

또 각 지역아동센터에는 싱크대, 사물함 같은 오래된 가구들을 교체하는 등 아이들의 학습공간을 정비한다.

후원금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HD현대1%나눔재단의 '해피서포터즈' 기금으로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한규 HD현대미포 상무(HR/총무 담당임원), 김종훈 동구청장, 최호헌 방어동장,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HD현대미포 관계자는 "교육 격차가 갈수록 심화되는 상황에서 모든 학생들이 꿈을 잃지 않고 학업에 전념하도록 시설개선 지원 대상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앞서 HD현대미포는 지난 1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울산본부에  아동·청소년 후원금 5천만 원을 기증했다.

2월에는 지역아동센터 10곳에 태블릿 PC 기부와 함께 온라인 학습 콘텐츠 이용료를 지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