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영덕군에 큰 힘이 되길" 풋볼 페스타 서머리그, 25~28일 영덕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영덕 풋볼 페스타 서머리그 모습. 베스트일레븐 제공영덕 풋볼 페스타 서머리그 모습. 베스트일레븐 제공
축구 전문 미디어 베스트일레븐이 경북 영덕군과 함께 '영덕 풋볼 페스타 서머리그'를 개최한다.

'영덕 풋볼 페스타 서머리그'는 오는 25일부터 나흘 동안 영덕군 일원에서 개최된다. 유치부부터 순수 아마추어 초등부와 중등부, 그리고 엄마 풋살 등 9개 부문에서 92개 팀이 참가한다. 한낮 무더위를 피해 오전과 늦은 오후, 야간 경기를 진행하며, 전·후반 각 1회 이상 쿨링브레이크를 의무 실시한다.

특히 24일과 25일 팝업행사의 일환으로 영덕군민운동장에서 일본 국가대표 출신 골키퍼 모리시타 신이치가 강사로 참가하는 골키퍼 클리닉도 열린다.

이번 '영덕 풋볼 페스타 서머리그'는 지난 봄 산불 피해로 여러움을 겪고 있는 영덕군민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개최된다. 베스트일레븐은 "영덕군과 군민에게 큰 힘이 됐으면 한다. 많은 축구 가족들이 영덕군을 방문해 피서도 즐기고, 축구도 즐기며 영덕군민에게 큰 힘이 되어주길 희망한다"고 설명했다.

우수팀에는 해외 교류, 연수 지원 혜택도 제공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