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뚜기, CGV용산서 '해피냠냠 라면가게 시즌2'…마라열라면 첫선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10월 19일까지 운영…'진라면'부터 스페셜 메뉴까지 총출동
BTS 진 모델 광고도 상영…Z세대 겨냥한 브랜드 체험 공간

CGV용산아이파크몰 '해피냠냠 라면가게' 현장. 오뚜기 제공CGV용산아이파크몰 '해피냠냠 라면가게' 현장. 오뚜기 제공
오뚜기가 오는 10월 19일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내 씨네펍(CINEPUB)에서 '해피냠냠 라면가게 시즌2'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시즌2에서는 오뚜기의 대표 라면 제품인 '진라면' 매운맛과 순한맛, '짜슐랭', '참깨라면' 등을 직접 맛볼 수 있다.

특히 지난해 한정 메뉴로 인기를 끈 '마라진라면'과 '마라짜슐랭'에 이어, 올해는 '열라면'에 오뚜기 마라장을 더한 '마라열라면'이 스페셜 레시피로 새롭게 등장했다.

또한 약 한 달간 CGV용산아이파크몰 상영관에서는 영화 시작 전 진라면 광고도 함께 송출된다. 오뚜기는 지난 3월 방탄소년단 멤버 진을 모델로 한 진라면 광고를 공개하며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지난해 '해피냠냠 라면가게'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시즌2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방문해 '해피냠냠 라면가게'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마라열라면'을 비롯한 각종 오뚜기 대표 제품과 캐릭터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피냠냠 라면가게'는 지난해 오뚜기가 다양한 세대와의 소통을 목표로 처음 선보인 브랜드 공간으로, 오뚜기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오롯이 담아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