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푸본현대생명 'MAX 종신보험 세븐 하이픽'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계약 5년 경과 뒤 사망보험금 매년 20%씩 20년간 늘어
연금전환 신청 후 중도인출 및 추가납입 활용 가능
나이가 많거나 병력이 많을 때 간편가입 가능

푸본현대생명 제공푸본현대생명 제공
푸본현대생명은 사망보장과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맞춤형 위험관리가 가능한 'MAX종신보험 세븐 하이픽'을 판매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의 'MAX종신보험 세븐 하이픽'은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따라 사망보장과 연금전환(전환 후 중도인출·추가납입) 등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우선 사망보험금 체증을 통한 고액의 보장자산을 준비할 수 있다. 계약일로부터 5년 경과시점 계약해당일로부터 사망보장금액이 매년 20%씩 20년간 체증된다. 최대 500%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7년 이후의 해약환급률은 100% 이상이어서, 연금전환을 통해 해약환급금을 연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연금개시전 보험기간(거치기간) 동안 추가 납입 및 중도인출도 가능하다.
 
푸본현대생명 MAX종신보험 세븐 하이픽의 보장기간은 평생이다. 보험료 납입기간은 20년납이며, 가입나이는 일반가입시 남성 기준 만15세부터 61세까지다.
 
병력이 걱정된다면 간편가입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간편가입으로 가입시 보험료 납입기간은 20년납으로 동일하고, 가입나이는 남성 기준 30세부터 66세까지다.
 
푸본현대생명은 "평생 사망보장은 물론,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따라 맞춤형 관리가 가능한 종신보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을 고려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