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부산서 '생명나눔 위한 성악·국악 향연' 선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장기기증 활성화를 위한 생명나눔 음악회. 한국장기기증협회 제공장기기증 활성화를 위한 생명나눔 음악회. 한국장기기증협회 제공
부산시와 한국장기기증협회는 29일 오후 7시 부산진구청 대강당에서 장기기증 활성화를 위한 생명나눔 음악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 바리톤 김성결이 '별을 캐는 밤'과 '영원히 사랑해'를 열창하고 색소폰 연주자 이성관 감독(부산시청 색소폰 콰이어)이 '사랑은 늘 도망가'와 '붉은 노을'을 연주하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판소리그룹 The K-판(조수민, 조찬주, 조양준) 3남매는 유네스코 세계무형문화유산인 '판소리 다섯 바탕'과 '아름다운 노래'를 불러 기립박수를 받았으며 고신 권사합창단의 합창으로 막을 내렸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아름다운 음악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과 나눔의 기쁨이 전이돼 더 많은 분이 장기기증의 의미를 통해 생명나눔 운동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장기기증협회 강치영 회장은 "장기기증은 말기 상태의 병마로 고통받는 이웃을 살리는 유일한 치료 방법"이라며 장기기증의 필요성과 당위성을 강조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