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풀에서 맥주 한잔"…문베어,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컬래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협업
여름 한정 풀사이드 바비큐서 수제맥주 3종 판매

문베어 X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풀사이드 바비큐. 교촌에프앤비㈜  제공문베어 X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풀사이드 바비큐. 교촌에프앤비㈜ 제공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다이닝 공간 '풀사이드 바비큐'에서 수제맥주 3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내 야외 수영장 입구에 자리한 비치 바(beach bar) 콘셉트의 다이닝 공간으로, 매년 5월부터 10월까지 여름 시즌에 한해 운영되는 여름 시즌 '핫플'이다.
 
풀사이드 바비큐에서 판매하는 문베어 맥주는 △윈디힐 라거 △문댄스 골든에일 △소빈 블랑 IPA 등 3종이다. '윈디힐 라거'와 '문댄스 골든에일'은 생맥주로, '소빈 블랑 IPA'는 500ml 캔맥주로 제공된다.
 
문베어는 지난 3월 강원도 원주의 오크밸리 리조트 입점을 시작으로, 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에 브랜드 체험존 '문베어존'을 운영하는 등 프리미엄 호텔과 리조트를 중심으로 유통 채널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문베어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풀사이드 바비큐에서 문베어 맥주를 더욱 맛있게 즐기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프리미엄 공간에서의 고객 접점 확대와 국내 수제맥주 저변 확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