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가정의 달, 충북 증평에서 가족과 함께 힐링여행 누리세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증평 좌구산휴양림 전경. 증평군 제공증평 좌구산휴양림 전경. 증평군 제공
충북 증평군이 가정의달을 맞아 부모와 아이 모두가 만족할 여행지를 선보인다.
 
9일 증평군에 따르면 국토의 중심에 있는 증평 좌구산휴양랜드가 자연, 체험, 휴식이 모두 가능한 알찬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자연 속 힐링 공간으로 아침부터 밤까지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별천지숲인성학교'에선 자연학습과 놀이가 어우러진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다. VR 체험, 숲속 모험 시설, 줄타기 등 실내·외 활동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여유롭고 차분한 시간을 원한다면 테마별 숲길 산책과 '좌구산숲명상의집'에서 제공하는 꽃차 족욕 체험이 준비돼 있다. 이곳에선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향기로운 차 한 잔과 함께 자연을 느낄 수 있다.
 
해가 저물면 좌구산천문대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굴절망원경으로 밤하늘을 수놓은 별을 보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도 있다.
 
좌구산휴양림 평일 숙박 이용객에게는 체험 패키지 30% 할인권이 제공된다. 
 
비수기인 일~목요일 숙박객에게는 일부 숙박비를 지역 상품권으로 환급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여기에 모바일 '스탬프투어'와 일정을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는 '증평투어패스'를 활용하면 여행의 만족도를 두 배로 높일 수 있다.
 
증평군 관계자는 "가까우면서도 새롭고, 조용하면서도 다채로운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증평에서 하루를 계획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