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광주도시공사, 염주실내빙상장 어린이날 무료 개방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만 13세 이하 어린이 입장료·대여료 무료…피겨 꿈나무 공연 및 포토존 운영

광주도시공사는 올해 제103회 '어린이날'을 맞아 광주실내빙상장을 어린이에게 무료로 개방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광주도시공사 제공광주도시공사는 올해 제103회 '어린이날'을 맞아 광주실내빙상장을 어린이에게 무료로 개방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광주도시공사 제공
광주도시공사는 올해 제103회 '어린이날'을 맞아 염주실내빙상장을 어린이에게 무료로 개방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5월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50분까지 만 13세 미만 어린이를 대상으로 무료 개방한다. 다만 장갑과 운동복은 개별적으로 준비해야 한다.
 
또한 어린이날을 기념해 피겨스케이팅 꿈나무 공연도 열린다. 빙상장 내에는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도시공사 실내빙상장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광주도시공사 김승남 사장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스케이트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며 "행사 당일에도 체육시설 안전관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