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포항시, 제조업 디지털 촉진 '스마트 제조 솔루션 서밋'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포항시는 지난 2월 중회의실에서 '포항 AI혁신위원회' 첫 회의를 개최했다. 포항시 제공포항시는 지난 2월 중회의실에서 '포항 AI혁신위원회' 첫 회의를 개최했다. 포항시 제공
경북 포항시와 경상북도, 포스텍는 오는 25일 포스텍 체인지업그라운드에서 '스마트 제조 솔루션 서밋'을 공동 개최한다.
 
이번 서밋은 AI와 스마트 제조 분야의 최신 기술 동향과 전략을 공유하고, 중소 제조기업의 디지털 전환 촉진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혁신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했다.
 
기조연설에는 '한국 AI 전도사'로 불리는 유응준 전 엔비디아(Nvidia) 지사장과, 25년간 제조, 유통, 서비스 산업에서 다수의 경영 컨설팅을 수행해 온 이광림 EY컨설팅 본부장이 나서 AI 기반 제조 혁신 전략과 글로벌 시장 트렌드를 소개한다.
 
행사에는 다쏘시스템, LG전자, 로크웰 오토메이션, 슈나이더 일렉트릭 등 글로벌 기업과 ㈜감소프트, 휴비즈ICT 등 지역 디지털 솔루션 기업들도 참여해 최신 기술을 발표하고, 참가자들에게 솔루션 체험과 현장 전문가와의 교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국가 AI 컴퓨팅센터 유치를 통해 지역 기업들이 AI 인프라를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참가비 없이 전액 무료로 운영되며, 참가 신청은 POSTECH 행사 안내 페이지 또는 이벤터스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는 전화(02-6953-9010) 또는 이메일(smss@thegdfactory.com)로 하면 된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