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아스트로, 탈퇴한 리키까지 함께 완전체 콘서트 연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그룹 아스트로. 판타지오 제공그룹 아스트로. 판타지오 제공
그룹 아스트로(ASTRO)가 팀을 탈퇴한 리키까지 함께하는 완전체 단독 콘서트를 연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14일 오후 아스트로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아스트로가 아로하(공식 팬덤명)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아스트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라며 네 번째 아스트로드 '스타그래피'(Stargraphy) 소식을 알렸다.

스페셜 싱글 '트와일라잇'(Twilight)을 준비하던 과정에서 아스트로 멤버들이 콘서트 이야기를 하게 됐고, 소속사가 단독 콘서트를 제안했을 때 멤버들 역시 강한 의지를 보여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랜만에 '아스트로' 이름으로 진행하는 콘서트인 만큼 당사는 멤버들과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아스트로 전 멤버인 '라키'군에게 이번 공연에 함께하자고 제안을 해 참여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아스트로 멤버들과 라키군의 협업을 통해 과거 아스트로와 아로하의 소중한 추억을 불러일으킬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 중"이라며 "라키군은 기존에 참여했던 곡의 무대에 아스트로 멤버들과 함께 오를 예정"이라고 부연했다.

마지막으로 "오랜 시간 아스트로 무대를 기다려 준 아로하를 위해 준비한 '아스트로 단독 콘서트'가 아스트로와 라키, 아로하 모두에게 따뜻하고 의미 있는 순간으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또한 아스트로 멤버들과 라키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2016년 데뷔한 보이그룹 아스트로는 '베이비'(Baby)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 '고백' '널 찾아가' '캔디 슈가 팝'(Candy Sugar Pop) 등 다양한 곡으로 활동했다. 라키는 2023년 2월 팀을 탈퇴했고, 그해 문빈이 세상을 떠나면서 현재 진진·엠제이(MJ)·차은우·윤산하가 멤버로 활동 중이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10

새로고침
  • KAKAOmonochorome2022-03-25 05:25:55신고

    추천19비추천1

    하든지 말든지

  • NAVER늘푸른2022-03-25 05:13:36신고

    추천14비추천1

    인생사 다 뿌린데로 거두는법
    반드시 받을 날이 있을 것이라는것은
    인생의 피할수 없는 법칙이다.

  • NAVERcamelia2022-03-25 01:22:40신고

    추천29비추천1

    면종복배 반골상의 화해를 받아줄까 말까라.
    제게 유리하면 비굴할 정도로 손내밀고 상대가 불리하면 사정없이 물어뜯는 사냥개와 동거라.

    특검으로 구속기소해 최고형을 받게하고 책상 넣어주는 것도 거부한 자와
    만나서 웃는 것이 가능할까?
    뇌물죄로 엮어 버리면 된다고 실태를 고백한 육성 녹음이 버젓이 떠돌고 있는데.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