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연애남매' 김윤재♥이윤하 파혼…"현실의 벽 부딪혔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연애남매' 이윤하, 김윤재. 유튜브 영상 캡처'연애남매' 이윤하, 김윤재. 유튜브 영상 캡처
결혼까지 예고했던 '연애남매' 실제 커플 김윤재·이윤하가 파혼했다.

27일 이윤하는 자신의 SNS에 "방송 이후에도 많은 관심 속 사랑을 키워나갔지만 결국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 끝까지 좋은 모습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노력도 많이 했지만, 일생일대의 결정을 해야 하는 순간에 현실적인 벽에 부딪히기도 하고, 여느 연인처럼 싸우고 화해하고, 소중한 기억도 힘든 기억도 나눴다"라며 "하지만 평생을 약속하기에는 아직 함께한 시간이 부족했던 것 같다"라고 했다.

마지막으로 이윤하는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살아가겠다"라며 "저를 걱정해 주고 응원해 주는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제 자리에서 항상 더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김윤재 역시 SNS에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려서 너무나 죄송하다"라며 "1년이 넘는 시간 동안 이윤하와 연인으로서 서로 최선을 다했지만 서로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해서 각자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많이 부족했음에도 그동안 응원해주셔서 감사했다. 더 나은 모습으로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난해 6월 종영한 JTBC 연예 리얼리티 '연애남매'에서 만나 최종 커플을 넘어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해 관심을 모았다. 올해 초에는 결혼 계획을 공개하기도 했지만 지난해 연말부터 결별설이 제기됐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