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티아라 효민, 결혼 보도에 "축복과 관심 진심으로 감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티아라 효민. 황진환 기자티아라 효민. 황진환 기자
그룹 티아라(T-ARA) 멤버 효민이 4월에 결혼한다는 보도에 곧 좋은 소식으로 찾아온다고 알렸다.

효민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글을 올려 "많은 축복과 관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제 협업해 온 브랜드 런칭(개시)일이라 개인적인 소식에 일일이 답을 드리지 못해 죄송해요"라고 밝혔다.

이어 "기사가 먼저 나와 놀랐지만, 곧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하루 전인 11일, 스포츠경향은 효민이 금융업에 종사하는 비연예인 남성과 오는 4월 6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치른다고 보도했다.

2009년 데뷔한 티아라는 '거짓말'(Part.1) '롤리폴리'(Roly-Poly), '보핍보핍'(Bo Peep Bo Peep) '너 때문에 미쳐' '러비더비'(Lovey-Dovey) '여성시대' '섹시 러브'(SEXY LOVE) 등 여러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효민은 '나이스 바디'(Nice Body)(With 로꼬) '입꼬리' '망고'(MANGO) 등 솔로곡을 발표하기도 했다. 예능 '청춘불패' 시즌 1, '매력티비' 시즌 1, '셀럽뷰티 플러스' 등과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계백' '천 번째 남자' 등에 출연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