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히트맨2' 포스터.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제공판타지 로맨스의 레전드로 불리는 동명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과 배우 권상우 주연 코믹 액션 '히트맨2'가 새해 극장가 출격 준비를 마쳤다.
먼저, 지난 2008년 개봉해 전국적인 판타지 로맨스 신드롬을 일으켰던 동명의 대만 영화를 원작으로 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은 시간의 비밀이 숨겨진 캠퍼스 연습실에서 유준과 정아가 우연히 마주치면서 시작되는, 기적 같은 마법의 순간을 담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다.
판타지 로맨스의 정석으로 통하는 원작의 명성답게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던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원작의 큰 틀은 유지하면서도 현재의 감성에 부합하는 스토리텔링으로 극의 무드, 음악, 비주얼 등 모든 면에서 독보적인 감성과 분위기를 자아내며 다시 한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는 '행복' '덕혜옹주' 등 다양한 작품의 각본을 맡고 첫 장편 연출작 '내일의 기억'을 통해 타고난 스토리텔러로서의 면모를 보여줬던 서유민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또한 '형' '신과함께' 시리즈, '스윙키즈' '더 문' 등 굵직한 작품에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보여줬던 도경수, '해피 뉴 이어',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등 매 작품 다채로운 열연을 펼쳐 보였던 원진아,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3인칭 복수',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 '정년이' 등에서 몰입감 높은 열연을 선보였던 신예은까지 흥미로운 캐스팅 조합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말할 수 없는 비밀'과 함께 믿고 보는 코믹 액션의 대표주자 권상우가 전편에 이어 '히트맨2'에서 또 한 번 메가 코믹 히트샷을 날릴 예정이다.
240만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영화 '히트맨'의 후속편인 '히트맨2'(감독 최원섭)는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작가'로 전락한 준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하루아침에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다.
전설의 암살요원에서 술김에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그린 후 예상치 못하게 흥행 작가가 된 준 역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 권상우가 이번 '히트맨2'에서는 다시 한번 대히트 작가를 꿈꾸는 준으로 돌아와 역대급 활약을 펼친다.
'히트맨2'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코믹 연기는 물론, 2배 더 강력해진 액션까지 권상우가 선사하는 믿고 보는 코믹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