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창원시 '성산구 시민과의 대화' 개최…81개 생활밀착형 사업 추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홍남표 창원시장 "일상 속 구체적 변화 체감할 수 있도록 1089억 규모 81개 생활밀착형 사업 시행"

 21일 문성대 컨벤션홀에서 열린 '성산구 시민과의 대화' 창원시 제공  21일 문성대 컨벤션홀에서 열린 '성산구 시민과의 대화' 창원시 제공 
창원특례시가 21일 문성대 컨벤션홀에서 성산구민과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개최했다. 지난 2일 마산합포구를 시작으로 5개구 중 네 번째 시민과의 대화이다.
 
이날 홍남표 창원특례시장과 홍순영 성산구청장, 각 실국소장, 성산구 도·시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 300여 명이 참여해 시정에 관한 소통을 이어갔다.
 
이번 시민과의 대화는 민선8기 지난 2년간의 주요 성과와 후반기 시정운영 방향을 시민들과 공유하고, 앞으로 역점적으로 추진하게 될 생활밀착형 사업에 대해 시민들에게 알리고자 마련된 자리이다.

 21일 문성대 컨벤션홀에서 열린 '성산구 시민과의 대화'. 창원시 제공  21일 문성대 컨벤션홀에서 열린 '성산구 시민과의 대화'. 창원시 제공  
홍남표 창원시장은 성산구 미래전략사업과 후반기 시민들이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시민과의 대화시간을 마련하여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특히, 노후 도로와 보행로 정비, 파크골프장 조성과 맨발산책로 확충, 늘푸른전당 리모델링 등 시민들이 몸소 체감할 수 있는 1089억 규모의 81개 생활밀착형 사업에 대한 추진계획을 밝혀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시민들은 대화의 시간을 통해 평소 생활 속 불편 사항과 주민숙원사업들에 대해 건의하고, 홍남표 시장이 직접 답을 하면서 문제해결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홍남표 시장은 "건의사항에 대해서 생활 속 불편사항은 신속히 처리하고, 시간이 소요되는 사안은 꼼꼼히 검토 하여 추진하겠다"며 "후반기 생활밀착형 사업 추진으로 시민 여러분의 일상에서 구체적인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