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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캐나다 첫 진출…"5년내 북미에 매장 300개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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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토 1호점 시작으로 향후 5년내 북미 시장 300개 매장 목표
bhc치킨에서 처음 선보이는 풀 다이닝 콘셉트 레스토랑

bhc 치킨, 캐나다 시장 첫 진출…북미 시장 확장 본격화. 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bhc 치킨, 캐나다 시장 첫 진출…북미 시장 확장 본격화. 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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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치킨이 캐나다 토론토에 1호점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향후 5년 내에 캐나다를 포함한 북미 지역에 300개 이상의 매장을 열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오픈한 1호점은 최근 캐나다 토론토 다운타운의 최고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최대 주상복합단지 '더 웰(The Well)'에 자리잡고 있다.
 
약 230 m²(70여평), 90석 규모로 bhc 치킨 고유의 아이코닉한 밝은 옐로우 톤과 모던 빈티지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특징인 펍형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풀 다이닝(Full Dining) 형태로 운영하며, 포장 및 배달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지 소비자 입맛에 맞춰 치킨 덮밥, 치킨 피자, 라자냐, 푸틴 등이 제공되며, bhc 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 외 한국의 대표 인기 간식인 떡볶이도 선보여 다양한 특화 메뉴와 트렌디한 K-푸드를 만나볼 수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 송호섭 대표가 bhc치킨 캐나다 토론토 1호점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다이닝브랜즈그룹 송호섭 대표가 bhc치킨 캐나다 토론토 1호점 그랜드 오프닝 행사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토론토 1호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웰컴 쿠폰으로 '뿌링 감자'를 제공하며, 럭키드로우 선착순 이벤트를 통해 bhc 치킨 바우처를 증정한다. 7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bhc 치킨 굿즈 토트백을 기념품으로 선물한다.
 
송호섭 다이닝브랜즈그룹 대표는 "이번 캐나다 토론토 1호점은 북미 시장 개척에 중요한 교두보가 될 것"이라며 "처음 선보이는 풀 다이닝(Full-Dining) 콘셉트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K-푸드의 위상을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bhc 치킨은 캐나다와 미국을 포함한 북미 2개국과 태국, 말레이시아 등 해외 6개국에서 총 23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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