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툼바 2종 연출 이미지. 농심 제공농심이 봉지면 '신라면 툼바'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달 23일 선보인 용기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이 예상을 뛰어넘는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봉지면까지 출시하게 됐다는 것이 농심 측 설명이다.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출시 직후 신라면 투움바 모디슈머 레시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SNS를 중심으로 큰 화제가 되며 출시 18일만에 2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농심 신라면 툼바 봉지면은 신라면 툼바 고유의 매콤 꾸덕꾸덕한 맛을 가정에서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또 신라면 툼바 봉지면은 신라면의 맛있게 매운맛을 액상스프에 담고, 생크림과 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분말스프에 담아 조화로운 풍미를 구현했다.
농심 신라면 툼바 봉지면 제품 이미지. 농심 제공
농심은 신라면 툼바 봉지면 출시를 계기로 글로벌 마케팅을 본격화한다. 농심은 해외 현지 공장 생산 및 국내 수출을 병행해 올해 말부터 주요국가 유통채널을 통해 신라면 툼바를 선보이고 프로모션에 나선다.
농심 관계자는 "매콤 꾸덕꾸덕한 새로운 신라면 '신라면 툼바'에 보내준 소비자의 큰 사랑에 힘입어 봉지면을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해외에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신라면 툼바를 '한국형 크림파스타' 대표 브랜드로 키워갈 것"이라고 전했다.
농심 신라면 툼바 봉지면은 이날 대형마트를 시작으로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