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한글날 날씨 '쾌청'…큰 일교차·짙은 안개 '주의'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선선한 날씨를 보이고 있는 23일 오전 서울 종로구 흥인지문 성곽 공원에 청명한 가을 하늘이 펼쳐져 있다. 류영주 기자선선한 날씨를 보이고 있는 23일 오전 서울 종로구 흥인지문 성곽 공원에 청명한 가을 하늘이 펼쳐져 있다. 류영주 기자한글날인 오늘 한층 더 깊어진 가을을 즐기시기에 좋겠습니다. 내륙을 중심으로 비교적 쾌청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겠는데요. 다만, 여전히 짙은 안개와 큰 일교차를 계속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도 오전까지 전국 내륙과 호남 해안, 강원 산지를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매우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고요. 내륙을 중심으로는 일교차 큰 날씨가 계속되겠습니다.

현재 아침 기온 장수가 8.9도, 서울은 13.9도로 꽤 쌀쌀하게 출발하고 있는데요. 오늘 낮 최고 기온은 서울과 광주, 대전, 부산이 모두 24도까지 올라서 일교차가 10이상 크게 벌어지는 곳이 많겠습니다.

한편, 동풍의 영향으로 제주도는 내일까지 최대 30mm, 동해안은 오늘중에 5~10mm안팎의 비가 좀 더 이어지겠고요. 오늘 밤 전남 서부지역에서도 5mm 안팎의 비가 조금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그리고 내일은 서쪽지역을 중심으로 약한 비나 빗방울이 조금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