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친구 남편을 죽이기로 했다…전소니·이유미·장승조·이무생 출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 제작 확정

넷플릭스 '기생수: 더 그레이'에서 기생생물과 인간을 넘나드는 1인 2역을 연기한 전소니와 '오징어 게임'으로 눈동장 찍은 이유미,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의 장승조, '더 글로리'의 이무생이 등장한다. 사진은 좌측부터 이무생, 전소니, 이유미, 장승조.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기생수: 더 그레이'에서 기생생물과 인간을 넘나드는 1인 2역을 연기한 전소니와 '오징어 게임'으로 눈도장 찍은 이유미,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의 장승조, '더 글로리'의 이무생이 등장한다. 사진은 좌측부터 이무생, 전소니, 이유미, 장승조.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는 최근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의 제작을 확정하고 배우 전소니, 이유미, 장승조, 이무생의 출연을 공식 발표했다.

'당신이 죽였다'는 죽거나 죽이지 않으면 벗어날 수 없는 상황에서 두 여자가 살인을 결심하고,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전소니가 맡은 은수는 백화점 명품관 직원으로,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를 안고 살아가는 인물이다. 은수는 친구 희수를 구하기 위해 중대한 결단을 내린다.

이유미가 연기한 희수는 한때 촉망받는 동화 작가였지만, 남편에 의해 지옥 같은 나날을 보내던 중 은수와 남편을 죽이는 계획을 실행하게 된다.

장승조는 희수의 남편 진표 역을 맡아, 은수와 희수를 끊임없이 위협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무생은 진강상회의 대표 진소백으로 등장해 은수와 희수의 계획을 알아차리고 그들을 돕는 조력자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작품은 오쿠다 히데오 작가의 소설 '나오미와 가나코'를 원작으로 한다. 소설은 폭력에 맞서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긴장감 넘치게 그려낸 서스펜스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악귀', 'VIP' 등을 연출한 이정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스튜디오S, 고스트스튜디오, 영화사 미지가 제작을 맡았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