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국민은행, '디지털고객경험지수' 은행 부문 1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한국표준협회, KB스타뱅킹에 '슈퍼앱 위상' 평가
월간활성고객(MAU) 1260만명으로 시중은행 1위

KB국민은행 제공KB국민은행 제공
NOCUTBIZ

KB국민은행은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24년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 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고려대 경영대학이 기업의 디지털전환 역량 및 수준을 고객의 경험 측면에서 평가하는 지표다.
 
이번 평가에서 KB국민은행은 △정보 품질 △개인화 요인 △시스템 품질 등 전 항목에서 우수한 점수를 받아 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됐다.
 
고객 경험 측면에선 특히 KB스타뱅킹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7월 기준 월간활성고객(MAU)이 1260만 명을 돌파한 KB국민은행의 대표 플랫폼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와 만족스러운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을 거듭하겠다"고 밝혔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