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열애 인정' 한지민-최정훈 목격담 화제…"곧 기사 뜰 듯"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한지민(왼쪽)과 잔나비 최정훈. 자료사진배우 한지민(왼쪽)과 잔나비 최정훈. 자료사진공개 연애를 시작한 배우 한지민(42)과 밴드 잔나비 최정훈(32)의 데이트 목격담이 나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지민과 최정훈이 8일 열애를 공식 인정하면서 온라인에서는 두 사람의 특별한 관계를 미리 감지한 글과 사진에 누리꾼들 눈과 귀가 쏠리는 분위기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에는 한지민과 최정훈으로 보이는 남녀가 어깨를 맞댄 채 같은 곳을 바라보는 모습이 담겼다. 당시 두 사람은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브 채널 'KBS Kpop'에 올라온, 한지민이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 게스트로 나온 영상에는 이미 5일 전에 이들의 열애 보도를 예측한 댓글이 달리기도 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화면 캡처온라인 커뮤니티 화면 캡처​​​​​해당 댓글은 '곧 기사 뜰 것 같아요'라는 내용이다. '파리에서 감출 수 없는 스킨십 데이트'라고 두 사람의 목격담을 전하는 댓글도 눈길을 끈다.

앞서 이날 잔나비 소속사 페포니뮤직 측은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을 통해 처음 알게 됐고, 최근 좋은 만남을 갖게 된 것이 맞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한지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도 "두 사람이 교제하는 게 맞다. 최근 연인이 됐다"고 알렸다.

한지민은 1982년생, 최정훈은 1992년생으로 둘의 나이 차는 열 살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