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다이나믹 듀오 최자, 결혼 1년 만에 아내 임신 발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최자 인스타그램 캡처최자 인스타그램 캡처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Dynamic Duo) 멤버 최자가 결혼 1년 만에 아내 임신 소식을 전했다.

최자는 11일 아내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리그램해 곧 부모가 된다는 소식을 알렸다. 최자와 아내가 태아의 초음파 사진, 아기 신발을 들고 찍은 사진과 '우리가 곧 부모가 됩니다'라는 책, 초음파 사진을 게시하며 "우리가 곧 부모가 됩니다"라고 썼다.

지난해 7월 9일, 최자는 비연예인 연인과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했다. 소속사 아메바컬쳐에 따르면, 두 사람은 3년 동안 교제한 후 결혼했다.

최자는 그해 2월 "정처 없이 떠돌던 저를 멈춰 세운 한 사람을 만났다.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자연스럽게 만났고 힘들 때나 즐거울 때나 곁에서 절 따뜻하게 바라봐준 순박한 미소가 매력적인 여성이다. 꾸밈없고 같이 있으면 오랜 친구처럼 편안해서 다소 다이내믹한 제 삶에 포근한 안정감을 더해준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최자는 국내 힙합신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다. 다이나믹 듀오는 '링마벨'(Ring My Bell) '고백'(Go Back) '출첵' '죽일 놈'(Guilty) '불꽃놀이'(Fireworks) '굿 러브'(Good Love) '기다렸다 가' '싱숭생숭'(SsSs) '거품 안 넘치게 따라줘'(Life Is Good) 등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대표적인 연예계 미식가인 최자는 2019년부터 '최자로드'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