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라이언 레이놀즈-휴 잭맨, 워터밤 이어 오늘 '인기가요' 출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왼쪽부터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 박종민 기자왼쪽부터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 박종민 기자외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주역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7일 수입·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데드풀과 울버린'에서 각각 데드풀, 울버린 역을 맡은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이 이날 오후 방송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두 사람은 배우 문성현과 함께 이번 주 1위 후보를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본인 소셜미디어에 뉴진스(NewJeans)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를 언급하며 K팝 아티스트를 향한 관심을 표한 라이언 레이놀즈와, 서울시 홍보대사로 활약하는 등 '친한파' 배우로 꼽히는 휴 잭맨이 '인기가요'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쏠린다.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은 숀 레비 감독과 함께 지난 4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내한 기자간담회를 연 바 있다. 또한 두 사람은 지난 5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열린 '워터밤 서울 2024'의 '마블 스페셜 스테이지' 주인공으로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데드풀과 울버린'은 히어로 생활에서 은퇴한 후, 평범한 중고차 딜러로 살아가던 '데드풀'이 예상치 못한 거대한 위기를 맞아 모든 면에서 상극인 '울버린'을 찾아가게 되며 펼쳐지는 도파민 폭발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24일 개봉한다.

라이언 레이놀즈, 휴 잭맨이 출연하는 SBS '인기가요' 1233회는 오늘(7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8

새로고침
  • NAVER팩트2021-10-23 00:20:32신고

    추천0비추천2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려라, 누가 봐도 뻔한 걸 감춘다고 감춰 지겠나

  • NAVER잠용2021-10-22 19:18:44신고

    추천14비추천1

    유언비어는 나라도 망하게 한다. 가짜 뉴스에 대한 징벌 확실하게 때려서 다시는 가짜 뉴스들이 판치지 않게 해야 한다.

  • NAVER배통2021-10-22 19:09:16신고

    추천15비추천1

    선거 끝나고 당선자는 화합차원에서 고소고발을 취하 하는게 현재까지 당선자들의 행태인데 이번에야 말로 두번다시 가짜뉴스를 생산하지 못하도록 절대 취하해서는 안되면 상대 후보도 법을 위반한자는 반드시 처벌 받도록 해야한다.
    정치보복이라고들 하나 정치보복이 아니고 미래를 위해서 당연하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