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나쁜엄마' 하동준,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캐스팅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하동준. 여진 엔터테인먼트 제공배우 하동준. 여진 엔터테인먼트 제공'끝내주는 해결사'에서 깊은 인상을 남긴 배우 하동준이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 출연한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리는 드라마다.
 
하동준은 5부에 의무과장 역으로 출연한다. 극 중 구치소에서 수감자들의 건강을 체크하는 까칠한 의무과장의 모습을 보여주며 수감자들의 반복된 비합법적인 행동에 의사로서 타성에 젖은 캐릭터다.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이형민 감독도 촬영 후 연기 색깔이 다채롭고, 진정성이 느껴지는 좋은 배우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동준은 앞서 올해 초에 방영한 JTBC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에서 냉혈한 새로운 연기력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정신과 의사 역을 맡아 세심하고 차분한 연기와 편안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하동준은 지난해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나쁜엄마' '힘쎈여자 강남순' '고려거란전쟁' '비질란테' 등에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이번 '낮과 밤이 다른 그녀' 작품은 물론 앞으로도 어떤 다채로운 면면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