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부산시, 'CES 2025' 참여할 지역 혁신기업 23개사 선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전시회 참가 전부터 참가 기간 동안 각종 지원 프로그램 제공

CES 2024 부산관. 부산시 제공CES 2024 부산관. 부산시 제공
부산시는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 'CES 2025'의 통합 부산관에 참여할 지역 혁신기업 23개 사를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참여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삼원에프에이 △슬래시비슬래시 △블룸즈베리랩 △짐 △코어무브먼트 △테렌즈 △코트론 △케이워터크레프트 △맵시 △뉴에너지 △피티브로 △마리나체인 △샤픈고트 △이즈커뮤니케이션즈 △톤픽 △토탈소프트뱅크 △타키 △코아이 △랩오투원 △삼우이머션 △소무나 △엘렉트 △씨아이티 등 23개 사다.

시는 참여기업들이 통합 부산관에서 해외 바이어 등을 상대로 기업·제품 소개 등 비즈니스 상담을 효과적으로 펼칠 수 있도록 최대 2천만원의 전시회 참가비용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는 또, 기업들이 현지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참가 전 6개월간 자문, 교육, 전시회 참가 비법 공유 등의 다양한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CES 2025' 현장에서는 글로벌 기술 트렌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산업·분야별 현장 전문가 가이드 투어도 진행한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CES 2025 통합 부산관에 참여할 지역 혁신기업들이 세계 무대에서 각자 가진 역량을 뽐내 가시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준비부터 참가까지 모든 분야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