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화보]구교환 "'탈주' 리현상, 목적이 분명한 캐릭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마리끌레르 제공마리끌레르 제공배우 구교환의 여름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 7월 호는 자유분방한 움직임을 포착해 낸 '언티피컬 웨이브'(Untypical Wave) 콘셉트로 구교환의 매력을 녹여내 시네마틱한 화보를 완성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구교환은 곧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탈주'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그는 극 중 한때 피아니스트란 꿈이 있었던 북한 보위부 장교이자 탈주하려는 임규남(이제훈)을 쫓는 리현상 역을 맡았다.
 
마리끌레르 제공마리끌레르 제공마리끌레르 제공마리끌레르 제공구교환은 "아마 지금까지 한 인물 중 목적이 가장 분명한 캐릭터"라며 "그럼에도 문득문득 현상의 표정을 통해 현상이라는 인물의 공적인 부분 외에 사적인 부분도 봐주신다면 그게 또 관람 포인트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올해 내 장편 영화를 크랭크인할 예정"이라며 "그 시나리오를 잡으러 가고 싶기도 하고, 잡으러 가고 싶은 음식도 많고, 갖고 싶은 것들을 계속 잡으러 가는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시나리오 수정 중인데 재미있다. 연기하고, 연출하는 이 밸런스가 잘 맞는 것 같다"라고 끝없는 열정을 드러냈다.
 
구교환은 오는 7월 3일 개봉하는 영화 '탈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며, 구교환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7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리끌레르 제공마리끌레르 제공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21

새로고침
  • NAVER공무원2023-05-21 20:53:19신고

    추천0비추천0

    개인적으로 우리공무원 연금깎은 박근혜는 무지싫어한다
    그래서 절대로 한나라당에는 투표하지 않는다
    그렇지만 이제는 민주당도 투표못하겠다
    정유라 말탄것 가지고 뇌물로 엮어서 집어넣은 인간이 뒤로는 1000배는 더 구린짓을 하고 있는데
    다음대선이나 총선은 누굴찍어야 하나 경제공화당 허경영을 찍어야 하나 라는 생각이 든다

  • NAVER반검2022-12-09 14:50:34신고

    추천6비추천1

    검찰놈들 뒤로는 자기들이 이권 뇌물 받아먹고 이재명한테 다 뒤집어 씌우는구나 개쓰레기들이네

  • NAVERSchliemann2022-12-04 20:26:26신고

    추천3비추천7

    또 김태헌인가 하는 기레기구나. 지라를 한다.
    야 자슥아, "김만배씨가 남 변호사에게 "이재명 시장이 네가 있으면 사업권을 주지 않겠다고 한다"며 사업에서 (공개적으로) 빠져야 한다는 취지로 말했기 때문이다." 란 사실을 니가 봤냐?
    그리고는 검사가 불러주는데로 보도하고 있다. 이러면서 어떻게 기자란 명함을 가지고 다니냐, 에이 더러븐 XX.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