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한국필립모리스, 친환경 앞장" 전국 편의점 광고보드 디지털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업계 최초 편의점 메인 광고보드 디지털화
전국 주요 편의점 1400여 곳 중심으로 진행
연간 최대 5톤의 플라스틱 사용량 감소 효과 예상

한국필립모리스가 업계 최초로 편의점 내 메인 광고 보드의 디지털화를 통해 친환경 행보에 나선다. 한국필립모리스 제공한국필립모리스가 업계 최초로 편의점 내 메인 광고 보드의 디지털화를 통해 친환경 행보에 나선다. 한국필립모리스 제공
NOCUTBIZ

한국필립모리스가 업계 최초로 전국 주요 편의점 1400여 곳 내 메인 광고 보드를 디지털 보드로 전면 교체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통해 한국필립모리스는 매년 5~7회 설치·교체했던 인쇄 광고물로 인한 폐기물이 줄어 연간 최대 약 5톤의 플라스틱 사용량 감소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는 디지털로 교체되는 광고 보드에 제품 광고뿐 아니라 공익 광고와 청소년 흡연 예방 콘텐츠도 게재할 방침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이미 지난 2021년 8월부터 플라스틱 소비량을 줄이기 위해 전국 편의점, 직영 매장 등 판매 채널에서 사용하는 일부 광고물과 배송 포장재를 친환경 소재로 교체해왔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제품의 생산부터 판매에 이르기까지 과정 전반에 걸쳐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환경을 위한 한국필립모리스의 행보에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