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하츄핑', 어린이날 이벤트로 만나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부산, 광주, 파주에서 풍선을 선물하는 사전 이벤트 개최

㈜쇼박스 제공㈜쇼박스 제공사랑스러운 하츄핑을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게 됐다.
 
'캐치! 티니핑'의 프리퀄 영화 '사랑의 하츄핑'(감독 김수훈)이 어린이날을 맞아 부산, 광주, 파주에서 5월 5일 단 하루 동안 예비 관객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에서 풍선을 선물하는 사전 이벤트를 개최 예정이다.
 
먼저 어린이날 부산역 2층 맞이방에 위치한 '티니핑 인(in) 부산'에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풍선 소진 시까지 '사랑의 하츄핑' 스페셜 풍선을 받을 수 있다. 광주에서는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어린이문화원 시아홀에서 풍선 배포가 진행된다. 가족들의 주말 나들이 공간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1층 럭셔리빌에서도 스페셜 풍선을 받을 수 있다.
 
㈜쇼박스 제공㈜쇼박스 제공'사랑의 하츄핑'은 '캐치! 티니핑'을 비롯해 '미라큘러스' '미니특공대' 등 전 세계 팬덤을 이끄는 애니메이션 명가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의 영화 작품이다. 기존 시리즈와 동일한 성우들을 기용해 오리지널리티를 살린 동시에 TV 시리즈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사랑의 하츄핑'은 운명의 소울메이트를 찾아 나선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을 그린 판타지 애니메이션 영화로, 올여름 극장 개봉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