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삼독 제공 '돈의 심리학'의 저자 모건 하우절이 3년 만에 펴낸 '불변의 법칙'이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교보문고가 22일 발표한 3월 3주차 베스트셀러 순위에 따르면 '불변의 법칙'은 지난주 다시 1위에 오른 '마흔에 읽는 쇼펜하우어'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 책은 돈과 투자 영역은 물론이고, 인간의 본성과 세상의 이치에 관한 이야기를 두루 다뤄 한층 더 다층적이고 복합적인 메시지를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는다.
스테디셀러 반열에 오른 전작 '돈의 심리학'도 25계단 상승한 종합 15위에 올랐다.
리처드 J. 라이더·데이비드 A.샤피로의 '무엇이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가'는 개정판 출간과 함께 종합 9위로 진입했다.
한편 예스24에서는 같은 기간 100만 크리에이터 '빵먹다살찐떡', 양유진의 에세이 '고층 입원실의 갱스터 할머니'가 1위에 올랐고, '박시백의 고려사 1~5 세트'는 출간과 동시에 15위에 진입했다.
▶ 교보문고 3월 3주차 베스트셀러 순위(3월 13~19일 판매 기준) |
1. 불변의 법칙(모건 하우절·서삼독) 2. 마흔에 읽는 쇼펜하우어(강용수/유노북스) 3. 나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경비원입니다(패트릭 브링리/웅진지식하우스) 4. 파타(문가영/위즈덤하우스) 6. 세이노의 가르침(세이노/데이원) 6. 이처럼 사소한 것들(클레어 키건/다산책방) 7. 모순(양귀자/쓰다) 8. 무엇이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가(리처드 J. 라이더/북플레저) 9. 주술회전 25(아쿠타미 게게/서울미디어코믹스) 10. 아이는 무엇으로 자라는가(버지니아 사티어/포레스트북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