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스마트 관광도시' 남원시, 광주 유스퀘어 팝업스토어 운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전북 남원시가 오는 24일까지 광주 유스퀘어에서 스마트관광을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남원시 제공전북 남원시가 오는 24일까지 광주 유스퀘어에서 스마트관광을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남원시 제공
전북 남원시가 오는 24일까지 광주 유스퀘어에서 스마트관광을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남원시는 스마트관광도시 남원의 새로운 관광브랜드 '플레이 남원'의 홍보를 위해 캐릭터 포토존, 굿즈 전시, 메타버스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거리를 마련했다.

4월 카카오 페이지에 정식 연재하는 춘향전을 모티브로 한 웹툰 '향단뎐'과 SNS 채널 'PLAY NOW', '남원 고을툰'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로 스마트관광도시 남원의 새로운 모습을 방문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남원시는 한국관광공사 스마트관광도시 조성사업에 선정되며 관광객에게 남원을 온·오프라인으로 스마트한 경험과 디지털 콘텐츠 즐길 수 있게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남원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관광브랜드 '플레이 남원'은 전통의 문화자산을 활용해 스마트한 관광도시로의 변화한 남원의 모습을 널리 홍보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관광 경쟁력을 확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