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창원상의, 지역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지원 협약 체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창원상의, 우리유통-경남신용보증재단-페이히어와 업무협약 맺어

18일 창원상의 3층 의원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 참석한 류봉천 (주)우리유통 대표이사, 최재호 창원상공회의소 회장, 이효근 경남신용보증재단 이사장, 윤석호 페이히어 이사(왼쪽부터). 창원상의 제공18일 창원상의 3층 의원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 참석한 류봉천 (주)우리유통 대표이사, 최재호 창원상공회의소 회장, 이효근 경남신용보증재단 이사장, 윤석호 페이히어 이사(왼쪽부터). 창원상의 제공
창원상공회의소(회장 최재호)가 (주)우리유통, 경남신용보증재단, 페이히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8일 창원상의 3층 의원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최재호 창원상의 회장, 류봉천 (주)우리유통 대표이사, 이효근 경남신용보증재단 이사장, 윤석호 페이히어 이사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IT 인프라와 자원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원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목표로, 자영업 현장에 자동화 솔루션을 구축하고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내용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창원상의는 지식 재산 기반 경영 컨설팅, 상표 출원 컨설팅, 지식 재산권 교육 등 스마트 소상공인 육성에 나선다. 경남신용보증재단은 매장 자동화 시스템과 장비를 구축하는 도내 소상공인의 운영 자금에 대한 신용 보증을 지원할 예정이다. 우리유통과 페이히어는 도내 소상공인 매장 환경에 맞는 솔루션 확산과 도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행사를 지속 운영할 계획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