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유부남 의혹' 유니크 성주 "아빠이자 남편" 인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솔직하지 못했던 부분 죄송…소중한 가족과 예쁘게 걸어갈 터"

그룹 유니크 멤버 성주 SNS 화면 캡처그룹 유니크 멤버 성주 SNS 화면 캡처아이를 키우는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숨기고 있다는 의혹을 받아온 그룹 유니크 멤버 성주가 결국 이를 인정했다.

성주는 2일 SNS에 올린 글에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소셜미디어를 통해 (전해진)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분들을 놀라게 한 점과 솔직하게 제 자신을 보여드리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성주는 최근 자신의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에서 벌어진 일이 세간에 알려지면서 해당 의혹에 휘말렸다.

당시 라이브 방송에서는 같은 그룹 멤버 문한이 성주에게 생일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아들 지금 자고 있냐. 빨리 와서 삼촌한테 안기라고 해라"는 문한의 멘트에 성주는 당황한 채 황급히 메시지를 끈 것으로 전해졌다.

성주는 이날 SNS 글에서 "늘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빨리 소식을 전달해 드리고 싶었으나 조심스러운 상황이라 말씀드리지 못했다"고 해명했다.

그는 "늦었지만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성실한 아빠이자 남편으로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앞으로의 날들을 예쁘게 걸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성주는 1994년생으로 지난 2014년 한중 합작 보이그룹 유니크 리더로 데뷔했다. 배우로도 활동해온 그는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명불허전' 등으로 얼굴을 알렸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