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지 말고 입양"…영화 '도그데이즈' 메시지 현실로 넓힌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기부 상영회' 통해 유기견 센터에 기부…동물 치료·보호·입양에 사용 예정
'홍제동 이층사진관'과 콜라보 '#함개살자 전시회', 다양한 유기견 사연 전해

CJ ENM 제공CJ ENM 제공영화 '도그데이즈'가 '유기견 기부 상영회'와 유기견 포토존 '#함개살자 유기견 사진 전시회'를 개최하며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라는 영화 속 메시지를 현실로 넓힌다.
 
'도그데이즈'는 개봉일인 7일부터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유기견 기부 상영회를 개최한다.
 
이는 '유기견 기부 상영회' 회차를 통해 영화 관람 시 일정 금액이 누적되어 동물자유연대 유기견 센터에 기부되는 방식이다. 이번 상영회를 함께하는 동물자유연대는 사람과 동물의 조화로운 공존 세상을 만들어가는 단체로, '도그데이즈' 유기견 기부 상영회를 통해 모인 기부금은 동물자유연대 온센터 내 구조된 동물의 치료와 보호 및 입양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어 같은 날인 7일부터 18일까지 '도그데이즈' '#함개살자 유기견 사진 전시회'가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최되어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CJ ENM 제공CJ ENM 제공유기견에서 반려견이 된 강아지들의 사진을 찍어온 '홍제동 이층사진관'과의 콜라보로 진행되는 이번 '#함개살자 전시회'는 다양한 유기견들의 사진과 사연을 만나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도그데이즈'가 선사하는 따뜻한 감동과 기분 좋은 여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예정이다.
 
특히 '#함개살자 전시회'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한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예고돼 있다.
 
'유기견 기부 상영회'와 '#함개살자 전시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J ENM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그데이즈' 측은 "이처럼 영화의 메시지와 맞닿아 있는 상영회와 전시회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상영회와 전시회에 힘을 모은 CJ CGV 권원경 서울중부영업팀장은 "마음 따뜻해지는 영화 '도그데이즈'를 관람하고 유기견 센터에 기부도 할 수 있는 유기견 기부 회차를 진행한다"며 "유기견 사진전도 방문해 영화의 감동을 오래도록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로, 오는 7일 개봉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