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김광열 영덕군수 "지역 경기부양에 역량 집중해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월 정례회, 축구대회·대게축제 부양책 강조

김광열 영덕군수. 영덕군 제공김광열 영덕군수. 영덕군 제공
경북 김광열 영덕군수는 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월 정례회에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속도감 있게 업무를 추진할 것을 직원들에게 주문했다.

김 군수는 조직개편과 연초 업무보고를 비롯해 아프리카돼지열병 대응에 눈코 뜰 새 없이 고된 한 달을 보낸 직원들을 격려하며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상황이 완전히 종료될 때까지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이어 "최근 경기침체에 대한 우려 속에 경제 활성화가 국가적인 최대 목표로 인식되는 만큼, 지역 경기부양을 위한 조기발주, 신속집행 등의 업무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특히 "관내에서 열리는 전국 최대 규모의 '춘계 중등 축구대회'에 110개 팀 4500여 명의 선수단이 방문하면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대회를 끝까지 잘 지원하고, 추가적인 전지훈련을 유치해 지역의 이미지 향상과 부가가치 창출에 이바지하자"고 강조했다.

그는 경상북도 지역축제심의위원회로부터 우수축제로 지정된 영덕대게축제의 명성을 이어가 전국에서 확고한 지위를 갖고 있는 지역대표 특산물의 위상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홍보에 총력을 다해 줄 것도 덧붙였다.

김광열 영덕군수는 "여러분이 노력하는 일이 모두 군민의 삶에 혜택으로 돌아간다는 것을 명심하고 공직자로서 소신과 자신감을 갖고 공무에 임해달라"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