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19, 11년 만에 컴백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는 16일 새 싱글을 발매하며 컴백하는 씨스타19. 클렙엔터테인먼트 제공오는 16일 새 싱글을 발매하며 컴백하는 씨스타19. 클렙엔터테인먼트 제공'마보이'(Ma Boy)로 히트를 기록한 그룹 씨스타의 유닛 씨스타19(SISTAR19)가 11년 만에 돌아온다.

씨스타19은 3일 공식 소셜미디어에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해 오는 16일 컴백한다고 알렸다. 보라, 효린으로 이루어진 씨스타19의 실사 실루엣과 컴백 날짜인 2024년 1월 16일 문구가 나타나 있다. 새 싱글명은 '노 모어'(NO MORE)(마보이)(MA BOY)다.

2011년 데뷔 싱글 '마보이'를 통해 데뷔한 씨스타19은 2013년 '있다 없으니까'까지 연속 히트에 성공했다. 두 사람이 다시 뭉치는 것은 11년 만이다.

현재 효린은 1인 기획사를 설립해 솔로 가수이자 프로듀서로서 앨범 전반에 참여 중이다. 지난해에는 싱글 '이게 사랑이지 뭐야'를 발매했고 '메이플스토리M' OST를 가창했다.

연기 활동을 주력으로 하는 보라는 그간 '낭만닥터 김사부' 2~3, '한 사람만'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씨스타19의 새 싱글 '노 모어'(마보이)는 오는 16일 발매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