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뮤뱅' 연말 축제 K팝 38팀 총망라…로운·장원영·고민시·이영지 MC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KBS 2TV 제공KBS 2TV 제공KBS2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 나설 38개 팀 초특급 아티스트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 행사는 다음달 15일(금) 밤 8시 30분 KBS 2TV에서 1, 2부로 나뉘어 방송된다. KBS홀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1부 MC는 로운과 장원영이, 일본 베루나돔에서 진행되는 2부 MC는 로운 고민시 이영지가 맡는다.

라인업은 2세대부터 5세대를 아우르는 K팝 아티스트들이 한데 모이는데, 다음과 같다.

1부에는 △선미 △화사 △영케이 △NCT 127 △NCT DREAM △프로미스나인 △(여자)아이들 △원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래비티 △에스파 △아이브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하이키 △싸이커스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판타지보이즈 등 18팀이 참여한다.

2부에서는 △박진영 △골든걸스 △샤이니 △멜로망스 △강다니엘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있지 △이영지 △피원하모니 △스테이씨 △엔하이픈 △니쥬 △케플러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앤팀 △보이넥스트도어 등 20팀이 함께한다.

제작진은 "1부와 2부를 통틀어 올 한 해 전국민의 사랑을 듬뿍 받은 국내 38팀 아티스트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이는 글로벌 페스티벌이 펼쳐질 예정"이라며 "K팝을 대표하는 2세대부터 5세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아티스트들이 모이는 만큼 역대급 무대들이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