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김정호 변호사 총선 출마 "지역민에 헌신, 정권 창출 앞장"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완주·진안·무주·장수 선거구

김정호 변호사가 20일 전북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내년 총선 완주·진안·무주·장수 선거구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최명국 기자김정호 변호사가 20일 전북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내년 총선 완주·진안·무주·장수 선거구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최명국 기자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인 김정호 변호사가 20일 내년 국회의원 선거에서 전북 완주·진안·무주·장수 선거구에 출마하겠다고 밝혔다.

김정호 변호사는 이날 전북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친일매국 세력의 국권찬탈 역사가 반복되고 있다. 민주당 당직자의 한 사람으로 반성한다"며 "민생을 보살피는 강건한 민주당의 선봉에 서겠다"고 했다.

김 변호사는 "무거운 시대적 사명감을 가슴에 달고 완주, 진안, 무주, 장수 군민들의 뜻을 받들겠다"며 "정부를 위한 정치가 아닌 사람을 위한 정치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역사와 국민을 외면하는 윤석열 정부의 폭주를 막아내고 군민에게 헌신하는 정권 창출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그는 총선 공약으로 완주군의 시 승격, 협동조합형 명품 자연친화학교 설립, 농어촌 공공 특별의료기관 설치, 수소 전문기업 및 연구기관 유치 등을 제시했다.

그는 "지역민을 대변하고 함께 성장하는 지역, 주민들의 일상에 버팀목이 되는 지역을 만드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