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마약 입건' 이선균 유흥업소 목격담까지…"더 큰 게 터질 수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이선균. 연합뉴스배우 이선균. 연합뉴스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된 배우 이선균(48)에 대해 유흥업소 단골이었다는 목격담까지 나왔다.

23일 JTBC '뉴스룸'은 이선균이 유흥업소 여성 실장의 자택에서 여러 차례 대마 등 다른 마약을 한 정황이 확인됐다면서 해당 유흥업소 관계자의 이야기를 전했다.

이 관계자는 "(이선균이) 가게에 자주 왔던 건 맞다"며 "은밀하게 오는 VIP들이 있고, 보통 아무나 오지는 않는다. 그 방에서 이뤄지는 일은 모르지만 더 큰 게 터질 수도 있다"고 귀띔했다.

지난 23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 등 혐의로 이선균을 형사 입건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선균은 입건 전 조사자(내사자)에서 정식 수사 대상자인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됐다.
 
경찰은 그동안 정식 수사 전 단계인 내사를 통해 이선균이 수사 대상이 되는지 확인해왔다. 이선균이 피의자로 신분이 전환됨에 따라 경찰이 조만간 출석 통보를 할 전망이다.
 
경찰은 또 마약류관리법 위반(향정) 등의 혐의로 서울 강남 유흥업소 종업원 A(29·여)씨를 구속하고, B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A씨는 올해 이선균과 여러 차례 전화 통화를 한 것으로 알려진 인물이다. 또 이선균이 공갈·협박을 당했다며 고소한 2명 가운데 1명이다. 이선균 등은 올해 초부터 서울 모처에서 마약류를 투약한 의혹을 받고 있다.

12

36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2

새로고침
  • KAKAO한사람2023-10-24 15:51:28신고

    추천3비추천1

    더 큰거라면 전 비서관 김승희 껀?

  • NAVER김대연2023-10-24 12:09:57신고

    추천4비추천1

    길거리 흡연자, 공포감 조성하여, 폭력을 휘두릅니다. 공공기간, 거주시설 앞 에서 담배피며, 주민을 협박,겁박하며, 불법주차로 부동상 강매를 강요합니다. 철저한 구속수사를 촉구합니다. 길거리 흡연, 청소년 흡연, 학교 앞 흡연 및 금품갈취를 철저히 수사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