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제공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앰배서더 뉴진스와 함께 새롭게 떠오르는 여성 패션 브랜드를 꼽았다.
12일 무신사는 가을·겨울 시즌 주목할 만한 여성 패션을 소개하는 캠페인에서 뉴진스 멤버별 스타일 화보와 영상을 선보였다.
이 캠페인에는 △나체 △비터셀즈 △세릭 △에스이오(s/e/o) △파르티멘토 우먼 △포츠포츠 등 새롭게 주목받는 브랜드 16개가 함께했다. △마르디 메크르디 △스컬프터 △스탠드오일 등 이미 입지를 다진 브랜드도 눈에 띈다.
뉴진스 멤버들은 해당 화보를 통해 브랜드별 특징인 컷아웃(cut-out·옷 일부가 잘린 디자인), 레이어드 등 스타일을 내놨다. 이번 시즌 트렌드로 인기를 끄는 레이싱 재킷, 카고 스커트 등도 눈길을 끈다.
무신사는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관련 기획전에서 뉴진스가 입은 상품 60여 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추가 할인 쿠폰도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