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정인화 광양시장,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 동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정인화 전남 광양시장은 24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에 동참했다. 광양시 제공정인화 전남 광양시장은 24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에 동참했다. 광양시 제공정인화 전남 광양시장이 24일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에 동참했다.
 
'고향사랑기부 인증 챌린지'는 고향사랑기부금법을 대표 발의한 한병도 국회의원이 시작한 챌린지로, 기부를 인증한 뒤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정 시장은 지난 18일 챌린지에 참여한 최경식 전북 남원시장의 지명을 받아 동참하게 됐다.
 
남원시는 광양시와 자매결연도시로 정 시장은 지난 2월 8일 남원시를 포함한 자매결연도시 7개 지자체(경북 포항시, 경남 하동군, 서울 송파구, 경기도 파주시, 전남 신안군, 전북 남원시, 충남 당진시)에 상생발전을 응원하며 기부금을 기탁했다.
 
정 시장은 또한 나주시의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응원하며 기부금을 기탁한 후 윤병태 나주시장을 다음 챌린지 주자로 지명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기부 인증 챌린지에 동참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많은 분의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가 더해져 고향의 미래를 밝히고 지역발전을 응원하는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