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 대표 브랜드 음악 축제로 주목받는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하나은행 제공하나은행 음악축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HANA PLAYLIST)'에 국내 유명 뮤지션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하나은행은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가 다음달 16일과 17일 이틀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야외무대에서 개최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나은행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첫날인 9월 16일에는 '강남스타일'로 원조 K팝 열풍을 일으킨 월드스타 '싸이(PSY)'를 포함해 △성시경 △멜로망스 △제로베이스원 등이 무대에 오른다.
9월 17일에는 4세대 대표 아이돌 아이브(IVE) △잔나비 △데이브레이크 △Young K(DAY6) 등이 마지막 무대를 장식할 계획이다.
하나은행 제공해당 콘서트 티켓 응모는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오는 27일까지 받는다.
이번 이벤트는 공연 일자 및 객석 유형별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오는 9월 4일 이벤트 당첨 고객에게 개별 안내 후 1인 2매의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공연 당일 이벤트 당첨 고객은 '웰컴키트'를 제공받을 예정이며, 공연장 주변으로 뮤직페스티벌 컨셉의 다양한 포토존도 준비된다. 해당 내용은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