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조인성-한효주 로맨스 애절…'무빙' 8·9화 16일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디즈니플러스 제공디즈니플러스 제공배우 조인성과 한효주가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애절한 로맨스를 선보인다.

14일 디즈니플러스에 따르면 오는 16일 공개되는 '무빙' 8, 9화에서는 비행능력을 지닌 안기부 비밀요원 김두식(조인성)과 초인적인 오감능력을 가진 엘리트 요원 이미현(한효주)의 과거 첫 만남부터 이들이 서로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는 과정 등을 그린다.

이날 공개된 관련 포스터는 두식과 미현이 마주보며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두 사람에게 남다른 의미를 지닌 남산타워를 배경으로 하늘에 떠 있는 두식의 모습이 특히 인상적이다.

설렘 가득한 두 사람 모습과 달리 "우리는 서로의 인질이 되었다"라는 의미심장한 포스터 문구는 두 사람 앞에 다가오는 일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다.

앞서 이 드라마는 지난 9일(수) 공개된 1~7화가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이번주 8, 9화에 이어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된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