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문성근부터 김종수까지…'무빙' 명배우들 눈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디즈니플러스 제공디즈니플러스 제공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극을 빛낼 명배우들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문성근 김신록 유승목 김종수 등이 그 면면이다.

먼저 문성근은 안기부 수장이자 비밀 요원들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면서 그들에게 명령을 내리는 민용준 역을 맡았다.

극중 민용준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비밀 요원들까지 흠칫하게 만드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지녔다. 그는 비상한 머리로 요원들 의중을 날카롭게 꿰뚫는다. 미션에 적합한 요원이 누구이고 어떤 요원들이 다른 마음을 품고 있는지까지 예리하게 알아차리는 인물이다.

김신록은 민용준과 함께 비밀 요원들 행적을 주의 깊게 살피는 여운규로 분했다. 그는 과거 안기부 시절 이미현(한효주)의 상사였다. 여운규 캐릭터는 냉철하고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강렬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승목은 아직까지 정체가 드러난 바 없는 조래혁 역을 맡았다. 조래혁은 민용준의 명령을 받고 능력자들 행방을 찾는데 일조하면서 정원고에 특별한 능력을 지닌 아이들을 불러 모으는 역할을 한다. 그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대목이다.

끝으로 김종수는 정원고 수위 아저씨 황지성 캐릭터를 맡았다. 황지성은 예리한 시선으로 아이들 등하굣길을 주시하고, 학교에 찾아오는 외부인들을 경계한다.

20부작 드라마 '무빙'은 9일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전 세계에 7개 에피소드가 먼저 공개된다. 이후 매주 에피소드를 2편씩 선보일 예정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