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몬스타엑스 주헌, 오늘 입대…까까머리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몬스타엑스 주헌이 23일 인스타그램에 짧게 머리를 자른 사진을 공개했다. 주헌 인스타그램몬스타엑스 주헌이 23일 인스타그램에 짧게 머리를 자른 사진을 공개했다. 주헌 인스타그램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주헌이 입대한다.

주헌은 오늘(24일) 훈련소에 입소해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올해 4월 각각 전역, 입대한 셔누와 민혁에 이어 팀 내에서 3번째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한다.

주헌은 지난 11일 공식 팬 카페 글을 통해 입대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이렇게 우리 멤버들하고 몬베베(공식 팬덤명)들하고 함께하는 시간이 저에겐 너무 소중하고 행복하다 보니 이 시간을 좀 더 여러분과 온전히 보내고 싶은 마음에 오늘에서야 이 이야기를 전하게 됐어요. 몬베베 제가 7월 24일 군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썼다.

이어 "저는 씩씩하게 잘 다녀오겠습니다! 어디 영원히 떠나는 게 아니니까 걱정 말고 매일 하늘을 보면서 제가 했던 말들 곱씹으며 하루에 한 번씩은 주헌이를 떠올려 주기를 약속하기!! 알겠죠?"라고 전했다.

왼쪽부터 몬스타엑스 형원, 주헌. 주헌 인스타그램왼쪽부터 몬스타엑스 형원, 주헌. 주헌 인스타그램2015년 데뷔한 몬스타엑스는 '드라마라마'(DRAMARAMA) '갬블러'(GAMBLER) '슛 아웃'(Shoot Out) '러브 킬라'(Love Killa) '러시 아워'(Rush Hour) '젤러시'(Jealousy) '앨리게이터'(Alligator) 등 다양한 곡을 발표해 인기를 끌었다.

주헌은 올해 5월 첫 솔로 앨범 '라이츠'(LIGHT)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프리덤'(FREEDOM)으로 활동했다. 또한 지난 20일까지 약 6개월 동안 엠넷 음악방송 '엠카운트다운' MC로서 활약한 바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